1인기업

오규석, 또 ‘1인 시위’···“장안읍 산업폐기물 매립장 건립 결사반대” [채널e뉴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널e뉴스 작성일21-06-08 00:0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오규석 기장군수가 부산 기장군 장안읍 명례리 일대 산업폐기물 매립장 사업계획에 반대하는 1인 시위를 벌였습니다.

오규석 군수는 8일 오후 부산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열고 부산시로부터 장안읍 명례리 일대에 산업폐기물 매립장 사업계획서 접수에 따른 의견협의 공문을 받았다며, 이에 군수를 비롯해 기장군과 군민의 반대 의사를 다시 한번 강력히 전달하고자 1인 시위에 나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보존해야 할 보전녹지 지역에 산업폐기물 매립장 설치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부산시는 장안읍 산업폐기물 매립장 사업계획서를 즉각 반려하고 무분별한 환경파괴를 중단하라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오 군수는 기장군 5개 읍·면 이장단협의회와 주민자치협의회 주민대표들이 장안읍 산업폐기물 매립장 반대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열고, 기장군에 매립장 설치는 절대 안 된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며, 오는 11일 기장군 5개 읍·면 전체 군민대표가 참여하는 장안읍 산업폐기물 매립장 결사반대 및 정관읍 의료폐기물 5배 소각용량 증설 결사반대 범군민 비상대책위원회(가칭)가 발족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채널e뉴스 안정은입니다.


취재기자 : 안정은
영상편집 : 김다정
제보안내 : news@channelenews.com
홈페이지 : http://www.channelenews.com
#오규석#부산시#산업폐기물매립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6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hroa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